본문 바로가기

주린이도 알뜰주부 9단입니다.

횡성군 카드한도 한시적 이벤트 빠르게 (참여)

2024년 2월에 설 명절이 곧 시작됩니다. 횡성에서 사용가능한 카드를 한시적으로 한도를 높인다고 합니다.

 

횡성사랑카드 구매 한도를 원래는 50만 원이었는데 100만 원으로 2월 한 달간 늘릴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횡성군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횡성사랑카드 구매 바로 알기

횡성사랑카드 구매 한도를 50만 원에서 100원까지 2배 가까이 월 최대 15만 원의 적립금을 환급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되면 월 10만 원을 더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2월 횡성에서 설 명절을 보내시는 분들은 횡성사랑카드를 생각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횡성군 새 소식 사이트 바로가기

많은 사람들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설에는 횡성사랑카드 구매 한도 상향 조치로 잠겨있던 소비자들의 지갑이 열리게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소상공인 매출이 증대하면 경제도 살고 사람도 살고 지역경제에 큰 활력을 되찾지 않을까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횡성군 횡성사랑카드 50만 원, 70만 원에서 100만 원으로?

횡성사랑카드에는 50만 원, 70만 원에서 이번에는 100만 원으로 구매 한도를 한시적으로 늘리게 되었습니다. 이번 횡성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축제를 시작하고 있으니 이번 2월인 설에 최대한 많이 즐기시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민들 그리고 지역 상인들 모두 추석 명절을 맞이해서 매출 증대를 기대하고 있으며 고물가 상황에서 최소한의 부담 해소를 기대합니다.